봉봉이 STORY

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사용후기 본문

제품

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사용후기

bongbongE 2019. 2. 1. 00:46
반응형

원더바스 슈퍼베지톡스 클렌저



 불과 몇개월전 내 얼굴은 여드름 잔뜩 하루도 여드름이 없을 때가 기억도 안날만큼 얼굴에 상처 투성이였었는데 울긋불긋 여드름이 자고 일어나면 하나씩 생겨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어요. 피부과도 다녀보고 피부관리실도 다녀보고 피부과도 2년정도 다니다 매번 가는것도 비용도 그렇고 부담이 되서 가질 않았어요. 피부과 다닐때는 여드름이 안나는가 싶었는데 피부과 끊자마자 얼굴이 또 난리 진짜 스트레스가 엄청 솟구칠때 남자친구가 갑자기 선물을 주더라구요. 직접 클렌저를 사용해보고 괜찮더라며 저에게 선물주며 추천해준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작년 몇개월전에 선물을 받아 지금은 꾸준히 사용중이니 저도 직접 사용하고 난 후기를 공유해보려고 해요. 제가 사용하고 피부가 예전에 비해 괜찮아진편이라 동생도 사용하던 제품을 버리고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사용하더라구요. 혹시나 화장품을 쉽게 바꾸면 피부에 트러블이 생길까 걱정되서 다른건 바꾼것없이 클렌저만 바꿔서 사용해봤어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일명 녹즙 정화 클렌저라고 불린다고 해요. 용기부터 초록빛을 띠고 있는데 제품색도 초록빛입니다. 우선,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이런분들에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 메이크업이 들뜨고 각질이 부각된다

  • 칙칙한 안색, 얼룩덜룩한 피부톤이 고민

  • 화장으로도 가려지지않는 피부 고민

  •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트러블이 고민    

저는 4가지 전부 해당되는 고민들 피부가 제일 고민이예요 정말 피부만 좋아도 달라보인다는데 피부색이 칙칙하면 화장으로 가리려해도 힘들고 트러블이나면 스트레스만 쌓이고 이제 클렌징부터 잘 관리해야겠다 싶었어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사용방법은 아래에 정리해서 적어볼게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를 손등위에 펌핑하여 펴바르면 알갱이가 보이는데 그 알갱이는 바로 곤약젤리 그 곤약젤리가 거품과 함께 자극없이 블랙헤드만 쏙쏙 흡착하여 피부를 맑게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1.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를 적당량 펌핑하여 물기없는 양볼과 이마에 도톰학하게 펴 발라줍니다.
  2. 미세하게 거품이 보글보글 올라오면 부드럽게 손으로 마사지 하듯 전체적으로 롤링하여 클렌징 합니다.
  3. 미온수로 자극없이 깨끗하게 세안하면 끝
꿀TIP : 거품이 보글보글 올라올때 바로 씻는것 보다 1-2분정도 방치하여 보습 성분을 피부에 흡수시킨 후, 깨끗하게 헹궈주면 마스크 팩으로도 활용 가능합니다. 

위의 사용방법은 제품구매할때 안내되는 내용이라 그대로 따라 세안방법으로 사용해보았구요. 별다른 어려움없이 구석구석 클렌징하는건 다른제품을 사용할때와 마찬가지예요. 제가 직접 사용해보니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로 씻고나면 수건으로 닦아 물기를 제거했는데도 바로 당김이 심한감이 없더라구요. 오히려 약간 촉촉한느낌이 느껴질정도로 당김이 많지않아 그 점이 제일 좋았어요. 그리고 클렌저하면서 마스크 팩으로 활용이 가능하니 일석이조 살살 부드럽게 롤링해주니 미세한 거품은 보글보글 얼굴 전체 구석구석 곤약젤리로 모공 깊숙이까지 2중세안이 되는것 같았어요. 클렌징은 한번해도 뭔가 깨끗하게 화장이 닦이지 않아 피부에 트러블이 나는건가 싶기도하고 고민이었는데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로 바꾸고 사용해보니 피부에 쌓인 노페물을 작은 알갱이인 곤약젤리와 거품으로 제거해주는 것 같아 앞으로 꾸준히 더 써보려구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