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봉이 STORY

샤넬 ROUGE ALLURE 99 PIRATE 루즈 알뤼르 99 피라트 본문

제품

샤넬 ROUGE ALLURE 99 PIRATE 루즈 알뤼르 99 피라트

bongbongE 2020. 1. 6. 22:22
반응형

샤넬 ROUGE ALLURE 99 PIRATE  루즈 알뤼르 99 피라트 


맙소사 한창 열심히 적고 겨우 다 적었다 싶어서 완료 버튼 누르려는 찰나에 전부 날아가 버린 샤넬 립스틱 포스팅 왜 자꾸 버벅 거리는지 모르겠네 아직 티스토리 블로그에 적응이 안되서 그런지 포스팅 한번 쓰는것도 쉽지 않지만 자꾸 쓰다보면 적응 되겠죠..? 그치만 오늘 날아가버린 포스팅은 너무 아쉽고 최근에 사용하던 립을 다 써서 뭘 사야하나 고민하던 찰나에 선물받아 너무 잘 바르고 있는 립이라 포스팅해보고 싶었어요. 내 입술은 그야말로 건조 투성이인데, 그래서 처음에는 립밤을 바르고 립스틱을 발라보기도 하고 촉촉해보인다싶어 틴트를 발라 보기도 했고 딱히 어디 립제품 따지지 않고 제 입술에 맞는 립이면 사용하고 있어요. 특히 저는 매트하지 않는 립스틱을 제일 선호하는데, 이전에 선물받아서 사용했던 립은 너무 매트해서 입술에 발랐더니 더 각질이 일어나더라고요.. 자기전에 크림도 바르고 자고 나름 입술을 촉촉하게 해보려 노력하지만 이번에 선물받은 샤넬 루즈 알뤼르 99 피라트 너무너무 마음에 드는것 발림성 하나도 넘 좋았지만 매트한느낌도 많이 안들고 적당히 글로쉬한 느낌에 진한 레드컬러 느낌이 아니라 딱 내가 찾던 버건디 컬러 !

블랙&골드 고급스러워 보이는데 버건디 컬러의 립까지 더해지니 더 고급져 보이는 느낌이 확 ! 매트하지 않아서 그런지 입술이 바를때부터 느낌이 부드럽게 잘 발려서 좋았어요. 많고 많은 컬러중에 하나의 컬러를 선택하는게 쉽지 않은데 그래도 선물받은 립인데 컬러에 발림성까지 좋으니 넘 마음에 들어서 요즘 최애 립스틱이에요. 립스틱은 어떻게 바르느냐에 따라 컬러도 은은하게도, 진하게 표현이 되기도 하던데 한창 바르고 다녀보니 발림성과 컬러가 넘 마음에 들어서 조만간 다른 컬러도 하나 장만해볼까싶어요. 컬러가 많아서 립은 살때마다 고민이지만 이번에는 매번 사던 레드컬러 말고 다른 컬러로 도전해보려고요. 아무튼 저처럼 입술이 건조해서 매트한 립이 별로이신분은 요제품 괜찮은 것 같아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