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봉이 STORY

노브랜드 디저트추천 젤리벨트 딸기향 본문

제품

노브랜드 디저트추천 젤리벨트 딸기향

bongbongE 2020. 1. 7. 22:35
반응형

주말에 젤리 먹고 싶다며 편의점 들렸는데 하필 방문했던 편의점에는 젤리종류가 많이 없어서 내가 좋아하는 젤리는 먹지도 못하고 마이구미 세봉지 사서 맛별로 먹어본다는게 그자리에서 세봉지 다 먹어버렸어요. 한번씩 땡기는 디저트 젤리, 스트레스 받을때 초콜릿을 자주 먹는편인데 가끔가다 새콤달콤한 젤리가 정말 땡기더라고요. 회사 근처에 노브랜드가 오픈했는데 그냥 지나칠수가 있나, 발도장 찍으러 다녀왔어요. 걸어서 10분남짓이라 가까운 거리에 오픈해서 너무 좋은데 지갑만 두둑했으면 매일매일 가고싶은 곳 ! 노브랜드에서 가끔 야식으로 먹을만한 막창, 닭발도 사먹어보고 특히 대패삼겹살 저녁 반찬으로 와사비살짝 얹어 밥이랑 먹으면 진짜 기가 막히는데 하필 친구가 오늘 노브랜드 갈껀데 맛있는거 추천해달라해서 이거저거 생각이 나더라고요. 아무튼 오늘 포스팅할것은 바로 젤리벨트 ! 젤리도 종류가 많은데 그 중에서 내가 좋아하는 건 설탕이 묻어있는 젤리가 넘 맛있더라고요. 거기다 맛이 새콤달콤하면 그야말로 최고 ! 젤리벨트가 바로 딱 내가 찾던 그 맛과 제일 비슷한것 같아요.

바로 요렇게요. 젤리에 설탕이 묻어있는 비쥬얼 이런 젤리가 왜이렇게 맛있는지 ~ 딸기향이 솔솔 세상 다 먹어보고 올려보는 후기인데 중독성 갑 of 갑 한번 맛보면 진짜 줄줄이 입에 들어가게 되는 마성의 젤리 진짜 개수를 정해놓고 먹어야 될 정도, 제가 좋아하는 맛이라 그런지 자꾸만 먹게 되더라고요. 달달하고 새콤새콤한게 한번 손대면 자꾸만 먹고 싶은 젤리에요. 저 한통 가득 있었는데 돌아서보니 없음. 제가 또 좋아하는 젤리중에 신쫄이가 있는데 신쫄이도 완전 중독성있거든요. 편의점에 종종 있는데 한창 많이 먹었었거든요. 입에 늘 달고 있어서 그런지 살은 도통 안빠지는것 같지만 그래도 올해부터는 운동도 열심히 하기로 했으니 젤리도 살짝 끊어봐야겠죠?..

딱 먹기 좋은 크기 두껍지도 않아서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라 줄줄줄 끊어서 먹으면 넘 맛있는 젤리벨트 노브랜드에서 이거저거 사면서 같이 샀는데 기억으로는 사천몇백원 했던것 같아요. 조만간 재방문하게되면 젤리벨트 한통 쟁여와야지. 예능보면서 드라마보면서 식탁에 올려두면 나도모르게 하나씩 집어 먹고 있음. 밥먹고 식후로 디저트삼아 먹기도 좋고 다음에는 사과향으로 먹어봐야겠어요. 노브랜드 맛있는 디저트나 맛있었던 음식 있으면 공유해주세요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