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봉이 STORY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 사용후기 본문

제품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 사용후기

bongbongE 2020. 2. 19. 22:38
반응형

 

 

언제쯤이면 여드름이 안나려나 앞자리 숫자가 바뀌어도 여드름은 계속나고 한때는 피부때문에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서 힘들었던 적도 있고 피부과도 2년여정도 다녀본적이 있지만 아무래도 홈케어가 제일 중요하단 생각이 들었어요. 이번에도 여드름이 나길래 계속 바르던 화장품 때문인가 싶어 친구들한테 화장품 추천도 받아보고 너튜브도 참고해보고 추천받은 화장품 검색도 해보고 그 와중에 하나는 샘플을 받아 사용해봤는데 화장품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 양볼에 여드름이 더 나더라고요.  친구도 오래 발라보고 괜찮은것 같아 추천해준 화장품이었는데 저와는 맞지 않았나봐요. 무튼 두가지를 추천받았는데 하나는 트러블이 나길래 구매를 포기했고 다른 한가지 바로 이 제품 !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 화*어플에서도 검색해보면 얼마나 탄탄한 제품인지는 알 수 있을거라고 했는데 검색만 해봐도 알겠더라고요. 진작에 사용할걸 싶은 화장품 중 한가지가 바로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이에요. 저는 건성이기도 해서 가을 겨울만 되면 얼굴이 유독 피부가 땡기는 느낌에 건조하더라고요. 눈으로만 봐도 얼굴이 건조해서 피부가 당기는 게 보일정도.. 갈라져있다고 해야하나 특히 겨울이되면 실내에서도 히터를 계속 틀고 있으니 더 그런것 같더라고요. 그런데 이 제품을 바르고나면 피부속까지 촉촉해지는 느낌이였어요.

 

 

물처럼 흐르는 제형은 아니고 콧물같은 제형이 아닌 중간정도라고나 할까, 애매하긴 한데 얼굴에 한방울씩 떨어트리면 적당히 흐르는 제형이라 너무 묽지도 않아 바르기 좋았던 제품이였어요. 처음에는 유명한 앱 화*에서도 추천제품이라하여도 내 피부에는 맞을까 싶었는데 2주넘게 사용해봐도 피부에 트러블은 나지 않았어요. 아침, 저녁으로 열심히 바르고 있어요. 적은양을 바르는듯한데 고루 펴서 톡톡톡 두드리면서 바르니 피부속까지 촉촉해지는느낌 그래서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속보습 수분 세럼이라고 하나봐요. 올리브영 할인한다고해서 아이쇼핑할겸 들렀다가 이 제품도 생각나서 구입했는데 너무너무 만족하는 중 인기있는 제품이라 그런지 2군데는 제품이 아예없었고 마지막 한군데도 딱 하나남은 제품으로 겟했어요. 50ml 들어있는데 한번 펌핑해서 얼굴에 펴바르니 제 기준으로는 3-4개월 정도는 바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올리브영 할인으로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 외에 하나 더 구매한 제품이 있는데 그건 조금 더 사용해보고 후기남기려고요. 이 세럼은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괜찮은것 같아 얼른 후기를 남기고 싶어 끄적여봅니다.

 

 

 

피부과를 다니면서 피부관리하는건 너무 좋지만 시간적으로나 경제적으로 쉽지 않아서 매일 바르는 화장품부터 신경쓰는게 좋을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부터 바꿔봤는데 완전 만족 제 피부에는 잘 맞아서 여드름도 안나고 건성인 저한테는 수분을 채워주는 느낌이라 좋았어요. 앞으로도 꾸준히 사용해봐야겠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