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봉이 STORY

이니스프리 비자 시카밤 시카크림 트러블 케어 사용후기 본문

뷰티

이니스프리 비자 시카밤 시카크림 트러블 케어 사용후기

bongbongE 2020. 3. 19. 22:43
반응형

소문난 여드름 트러블쟁이라 진짜 거의 10년도 더 된 스트레스이자 고민중의 제일 큰 고민입니다. 학창시절부터 조금씩 나던 여드름 트러블이 성인이 되어선 좀 덜나겠지 싶었는데 더 많이 나는것 같아서 스트레스였어요. 피부과도 2년여 다녀봤지만 진짜 피부는 꾸준히 관리해주는게 제일 정답인것 같아요. 피부과를 계속 다니고 싶어도 복용하는 약도 그렇지만 경제적인 부담도 만만치 않아서 결국 홈케어를 해야겠더라고요. 부지런하게 피부관리도 꾸준히 해주면 그만큼 효과를 볼텐데 그게 쉽지는 않았지만 하나씩 노력해보고 있는 중이랍니다. 먼저 사용하는 제품이 우선 제 피부에 맞는지도 중요하고 저는 제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찾는게 제일 힘들더라고요. 제가 이번에 포스팅할 뷰티 제품은 바로 이니스프리 비자 시카밤 입니다. 이 제품은 친구로부터 추천을 받아 사용해본 제품으로 친구가 트러블에 발랐더니 좋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구입해보고 사용해봤습니다.

이니스프리 화장품을 많이 사용해봤지만 스킨이며 로션에 선크림 핸드크림 뭐 다양하게 나름 써봤는데 비자 시카밤은 처음 사용해본 시카크림이었습니다. 40ml 작은 용량인것 같지만 저는 스팟용도로 울긋불긋 트러블이 있는 케어에만 조금씩 바르는 용도로 사용했습니다. 피부 스트레스 진정 및 피부 고민 부위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젤 타입 밤으로 사용방법은 크림 전 단계에서 얼굴 전체에 고르게 펴 발라 흡수시켜주면 됩니다. 저는 고민 부위에만 도톰하게 얹듯이 발라줬습니다. 저는 주로 자기전이나 세안 후에 콕콕 찍어 바르고 잠을 잤는데 전날에 울긋불긋 부어있는 여드름이 어느정도 가라앉거나 붉은게 사그라들더라고요. 처음에는 효과있겠나 싶었는데 요즘은 여드름 트러블이 진짜 심하게 올라와서 열심히 발랐더니 확실히 도움이 되었던것 같아요. 바르기전에도 손을 깨끗이 씻고 발라줬어요.

이니스프리 비자 시카 밤 시카크림 리뷰는 저는 친구한테 추천받고나서 찾아봤는데 정말 리뷰가 많더라고요. 그만큼 도움이 되겠다 싶었는데 우선 튜브형식으로 되어있어 스팟용도로 사용하기도 좋아요. 적당량 소량으로 조금씩 나오기 때문에 양조절하기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따로 향이 강하거나 자극적인 향은 전혀 없었구요. 나중에는 대량으로 피부 전체에 바르고 싶은데 40ml를 얼굴 전체에 바르면 금세 동이날거같아서 저는 아직 스팟용도로 꾸준히 사용중입니다. 트러블이나 고민되는 부위에 조금 도톰하게 발라줬더니 확실히 연해지는게 신기합니다. 이니스프리 비자 시카밤 시카크림 리뷰는 많으니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