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봉이 STORY

슈퍼하드 워터스프레이 초강력고정 잔머리도 깔끔하게 본문

뷰티

슈퍼하드 워터스프레이 초강력고정 잔머리도 깔끔하게

bongbongE 2020. 12. 14. 20:30
반응형

forest story

초강력 고정 슈퍼하드 워터스프레이

252ml


 

 

 

출근하기전 꼭 하는 머리손질 딱히 머리손질이라고 할 것도 없지만

워낙 잔머리가 많아서 정리가 안되고 부스스해 보였고

또..곱슬도 아니라 머리가 세상 촥..가라앉아서 볼륨이라고는 없는 머리카락 입니다.

매직을 해본적도 없지만 파마하면서도 뿌리볼륨을 해서 뿌리에 살짝 힘을 주기도 했는데요

뿌리볼륨도 얼마 안가더라고요..3~4주정도 가려나?

아침,저녁으로 머리감고나면 뿌리볼륨도 금세 사라져버림 ㅠ.ㅠ

카페앉아서 정말 한참을 수다떨다 올리브영에 볼일있다고 친구따라 갔다가 친구가 추천해준 올리브영잇템!

저도 한달여정도 사용해보고 주변 지인한테도 추천했는데

물론 본인한테 맞는 제품이여야 더 좋지만 저는 친구추천으로 유용하게 잘 사용했고

왜 이제야 알았나 싶을정도로 넘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는 제품 워터스프레이 입니다.

올리브영에서 구매했는데 인터넷에 보니 4,900원정도..물론 배송비는 있고

그치만 100ml까지 추가 구성품으로 주는것 같던데 100ml는 용기도 작아서

가방에 넣어 다니며 휴대용으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 욕심나더라고요

 

 

강력한 세팅 스타일링헤어

 

1. 워터에센스와 모발 향수 기능을 한번에 !

 

2. 인디언 구스베리 열매 추출물 함유

 

3. 나노 캡슐화된 보습 영양성분

 

뭐..이렇다고 하는데 워터스프레이 사용방법은

반건조 모발 또는 마른 모발에 골구로 스프레이 해주며

모발이 푸석거리거나 건조할때 수시로 뿌려주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따로 담아다니기도 귀찮기 때문에..출근하기전 아침에 딱 한번 사용합니다

그런데 100ml 구성품이 있다면 가방에 넣어 다닐 것 같아요 ㅎㅎ

 

 

 

찰랑거리는 워터스프레이기 때문에 물이 뚝뚝 떨어질까 싶었는데

멀리서 분사해주면 그렇게 물방울이 많이 튀지도 않는 느낌 !

가볍게 머리위에 살포시 뿌려지는데 ~

출근하고나서도 오전에 일하면서 머리가 찰랑 거릴때마다

은은하게 비누향이나서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

평소에는..머리에 향이라고는 전혀 안났는데 워터스프레이 사용하고나서는 머리에 은은하게 향이나니 다르긴합니다 !

저는 거리를 두고 머리카락 앞머리 쪽 부분으로 분사합니다

앞부분의 볼륨을 고정시키기 위해서 그루프로 한다음에 그 위에 뿌려주고 있어요.

차분한 머리카락인데 확실히 조금이나마 볼륨이 고정되고 그나마 오래 유지되는 듯!

저처럼 완전 차분하면서 펌도 겨우 먹는 머리카락이신분은

조금이라도 볼륨이 유지되는걸 경험하신다면 이해하실 것 같아요..ㅎㅎㅎ

완전 만족할 수 밖에 없다는..? 그런데 처음에는 사용법이 서툴어 어떻게 사용해야되나

시행착오도 좀 있었지만 ㅋㅋㅋ 혼자서 자꾸만 사용하다보니 어느정도 익숙해지더라고요.

그루프를 활용하니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15-20cm 떨어져서 뿌려주고요 !

워터스프레이 왜 초강력고정이라고 하는지 알 것 같았어요

친구가 제 머리카락보고 잔머리도 많고 힘이 없어보여 추천해준 올리브영잇템인데

이거 추천받으면서 또 다른 잇템있으면 공유좀해달라면서 ㅋㅋㅋㅋㅋ

부스스한 잔머리 정신없잖아요 ~ 확실히 깔끔하게 워터스프레이로 정리하고 나면 비포 에프터 비교가 됩니다 !

면접볼때나 출근할때 깔끔한 헤어스타일링을 원하는 날에는 유용하게 쓰일 올리브영잇템

처음부터 무조건 구매하지 마시고 올리브영에서 샘플로 사용해볼 수 있더라고요

워터스프레이 사용해보시고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