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봉이 STORY

선크림추천 VT시카에센스선크림 시카크림 본문

뷰티

선크림추천 VT시카에센스선크림 시카크림

bongbongE 2020. 8. 6. 16:21
반응형

 

사계절 내내 꼭 챙겨 발라야 하는 선크림 요즘처럼 자외선이 강하고 더운 날씨에는 더욱 챙겨 바르게 되는 선크림입니다. 저는 종일 실내에서만 있는 날에도 선크림은 무조건 챙겨 바르고 있어요. 어디선가 듣기도 하고 본적도 있는데 선크림은 늘 발라야 된다길래 꼭 챙겨 바르고 있습니다. 사계절 선크림을 바르기 때문에 선크림도 자주 구매를 하는데 이거저거 바르다 보니 저한테 딱 맞는 선크림을 찾게 되더라고요. 어떤 선크림은 백탁현상이 심하거나 또 다른 때에는 눈시림이 너무 심해서 고생한 적이 있어요. 출근길에 눈물을 펑펑 흘리면서 간 적이 있는데 처음에는 그게 선크림 때문인 줄은 전혀 몰랐거든요. 주변 지인한테 눈시림현상 얘기해보니 바로 선크림 때문일 거라고 얘기해줘서 그때 알게 되어 바꿔봤어요. 바꾸자마자 눈시림 싹 사라져서 살 것 같더라고요. 선크림추천 어떤 성분이 들어있는지도 중요하지만 눈시림현상과 백탁현상이 있는지를 확인하는 게 중요할 것 같아요. 백탁현상이 심하면 얼굴에 발라도 저 같은 경우는 피부가 하얀 편이 아니라서 얼굴만 둥둥 떠 있는 느낌이랄까 보기만 해도 어색한 목과 얼굴의 피부색이 확연히 차이가 나버리는 백탁현상입니다.

 이번에 새로 알게 된 VT시카에센스선크림 용기도 깔끔하니 예뻐요. 초록&화이트칼라로 산뜻한 느낌입니다. 성인여성 손바닥에 쏙 들어오는 크기입니다. 제가 손가락이 짧고 손이 작은 편인데 이 정도 크기면 휴대용으로도 아주 좋을 것 같았어요. 60mL 3주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향이 은은하니 좋아요. 시켜 성분은 워낙 익히 들어봤지만 검색만 해도 알 수 있었어요. 성분은 사실 시카크림이라 주문하고 보니 백탁현상과 눈시림현상도 없더라고요. 로션처럼 매끈하게 발리고 촉촉한 느낌이 들었어요. 얼굴에 바르고 조금만 문지르면 스며들기 때문에 그리고 바르고 나서는 산뜻한 느낌 끈적이거나 찝찝한 느낌이 없어요. 때론 선크림마다 다르긴 하지만 바르고 나서 끈적할 때도 있거든요


사계절 중에서도 지금처럼 날씨가 더운 여름에는 특히나 많이 사용하고 있는 선크림추천 VT시카에센스선크림추천 선스프레이 제품도 있었는데 선스프레이는 휴가 갈 때 아니면 야외에선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았어요. 뿌리기만 하면 되니 사용법이 간편해서 좋지만 저는 선스프레이보다는 바르는 게 훨씬 좋은 것 같아요. 구석구석 꼼꼼히 바를 수 있어서 그런 거 같은데 물놀이 하기 전에 다리에 발라야 할 때는 선스프레이가 간편할 것 같아 휴가 때는 선스프레이도 같이 사용해보려고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