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봉이 STORY

마스크팩 추천 차앤박 퀵수딩 에스오에스 마스크팩 사용후기 본문

뷰티

마스크팩 추천 차앤박 퀵수딩 에스오에스 마스크팩 사용후기

bongbongE 2020. 12. 16. 09:30
반응형

 


CNP 퀵수딩 에스오에스 마스크

피부 스트레스나 외부 환경으로 인해 약해진 피부에 2스텝 진정 마스크


온종일 마스크 착용하고 있으면서 원래 트러블이 있는 피부였지만

학창 시절부터 입 주변이 유독 심했어요.

그러나! 양볼이나 이마 쪽은 매끈한 피부였는데

정말.. 마스크 착용하고 나서는 피부가 정말 돌아올 수 없게 ㅠㅠ

트러블과 흉터로 완전 얼룩져버린 것 같아 매일이 스트레스와 한숨만 나오더라고요.

 

 

물론 피부과도 가보고 약도 먹어봤지만,, 잠시뿐이고 ㅠㅠ

온종일 마스크는 착용해야하니 다시 울긋불긋 올라오는 트러블

안 그래도 거울은 자주 안 보는데 아침저녁으로 씻을 때마다 거울에 비친 피부 보면 더 힘든 요즘이에요.

그때 친구들이 깨톡으로 제 피부사진을 보더니 이거 저거 추천을 해줬어요

원래는 한브랜드의 화장품으로 선크림, 스킨, 로션, 아이크림 등등.. 전부 사용했는데

이제는 친구들이 직접 사용해보고 추천해준 화장품으로만 사용하고 있어요

그중에서 화장품과는 달리 마스크팩을 추천해주더라고요.

차앤박 퀵수딩 에스오에스 마스크팩입니다.

양볼에 트러블이 나기 전에는 거의 2일에 한 번씩은 마스크팩도 편하게 했었는데

요즘은.. 로션 바르는 것도 또, 마스크팩도 쉽게 못하겠더라고요 ㅠㅠ

사실 마스크 착용을 화장한 채로 그위에 종일 착용하고 있어서.. 더 심해진 것도 한 이유일 것 같지만

ㅠㅠ 화장도 어쩔 수가 없고 마스크도 의무적으로 착용해야 하니

어딜가지못하는 요즘 홈케어라도 해야겠다 싶었어요.

 

 

단계 완화가 되면 얼른 다시 피부관리받으러 꼭 가야지 ㅠ.ㅠ

차앤박 마스크팩인 건 친구들도 알고 있는데 워낙 마스크 종류도 많고 제품명이 길어서 친구도 이건가 저건가 ㅋㅋㅋㅋ

서로 검색해보며 찾았는데 바로 이 마스크팩이었음!

찾았다 너!!!!!! 차앤박 마스크팩 ㅎㅎ 마스크팩 이름부터 에스오에스 마스크팩라니..?

날 위한 마스크팩인가 ~~!

 

올리브영에도 판매를 하고 있는 것 같은데

요즘 밖을 잘 못 다니니 저는 인터넷 검색으로 주문했어요.

인터넷 검색이 좋은 점은 할인된 가격과 최저가도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저는 가성비를 많이 생각하기 때문에..ㅎ 같은 제품이라도 조금 할인된 가격이 좋잖아요 ㅎㅎ

 

기본 5 매부터 판매를 하는 것 같은데

가격이 정말 다양함..ㅎㅎ 비슷하겠거니 싶은데도 가격이 달라서 같은 제품인데도 뭐가 다른 건지 ~

이럴 땐 최저가로 한번 사용해보는 게 ㅋㅋㅋㅋㅋ

배송료가 있어서 5매만 주문하는 것보단 저는 10매 주문해봤어요.

네모난 상자에 기본 5매가 들어있습니다!

 


step 1. 인텐시브 수딩 앰플

앰플을 먼저 사용함으로써 약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다음 단계인 마스크 팩의 유효성분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도록 도와줌!

step 2. 퀵수딩 에스오에스 마스크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된 제형으로 약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주고 풍부한 보습 성분, 피부 열감을 해소


다른 마스크팩 사용할 때는 마스크팩 자체에 에센스가 풍부하여

마스크팩 붙이고 에센스를 듬뿍 얹었는데

차앤박 퀵 수딩 에스오에스 마스크팩은 앰플이 따로 있어

그걸 먼저 1차적으로 얼굴에 고루 발라주면서 살살살 두드려 흡수시켜 준다음에

마스크팩을 붙였어요. 마스크팩에는 에센스가 줄줄 흘러나오지 않고

딱! 깔끔하게 마스크팩만 있어요 ㅎㅎ

앰플이 따로 들어있으니 바르기도 편하고

얼굴에 에센스가 그대로 스며드는 느낌이라 좋았어요.

끈적이는 느낌은 많이 들지 않았고

마스크팩 다 하고 나서도 약간 건조한 느낌은 있지만

확실히 전날 울긋불긋 트러블이 올라와 있을 때

마스크팩 하고 자고 일어나면 가라앉은 느낌이었어요.

세수할 때 특히 느껴지거든요.. 손에 닿이는 트러블이 확실히 다름 ㅠㅠ

그래서 친구들이 추천하는구나 싶었어요 ㅋㅋㅋㅋ

딱 한번 사용했을 때 느낀 건 아니었고

한통(5매) 정도 사용해보면 트러블이 나면 다음날 마스크팩을 사용하면

확실히 피부가 그나마 매끈한 느낌이라 좋았어요!

한동안 차앤박 퀵수딩 에스오에스 마스크팩이 최애팩이 될 것 같아요.

 

 

 

마스크팩은 너무 얇지도 않아서 쉽게 찢어지지도 않고 그리 두껍지도 않은데

step 1 단계를 충분히 바른 다음에 마스크팩을 해서

피부에 더 잘 스며드는 느낌이었어요.

얼른 피부가 진정되길 바라며.. 또 열심히 피부관리 검색해봐야겠어요. 꿀팁을 찾으러!

그리고 내 피부에 맞는 제품을 찾으러 ㅠ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