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봉이 STORY

에터미 비비크림 몇년째 꾸준히 사용중 본문

제품

에터미 비비크림 몇년째 꾸준히 사용중

bongbongE 2020. 3. 1. 23:21
반응형

 

 

화장품을 이거저거 많이 바르진 않지만 외출하기 전 꼭 챙겨 바르는 것중 하나가 바로 비비크림이에요. 스킨, 로션 다음으로 선크림은 기본으로 바로그 그다음으로는 비비크림을 바르는데 다른 제품은 몰라도 이 제품은 제가 몇년째 사용하고 있는 비비크림, 저도 처음에 추천받아 사용했는데 제 얼굴 피부와도 잘 맞는것 같아 꾸준히 사용하고 있어요. 바로 에터미 비비크림입니다. 한번은 친구들과 여행을 갔는데 아침에 씻고나서 화장품을 꺼내 바르는데 셋이서 전부 에터미 비비크림을 꺼내 바르는걸 보고 너도나도 이 제품 쓰냐며 다른 스킨 로션 화장품은 바꿔도 에터미 비비크림만은 꾸준히 바르고 있는 것 같아요. 제 피부가 하얗지도 않고 약간 까무잡잡한 피부와 비슷한데 그런 피부에도 잘 맞는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무난하게 잘 바르고 있는 제품이랍니다.

 

 

제가 여드름이 많은 피부라 진짜 나이가 들어도 여드름은 계속 나는데 그래서 여드름 흉터나 잡티도 어느정도 두껍게는 아니더라도 가려지는 비비크림이 좋겠다 싶어 사용한 제품이에요. 화장품이 발랐을때 뜨는 느낌이 없고 밀착력이 좋다고 해야할까요. 얼굴에 바르면 바를수록 착착 밀착력이 좋아서 사계절 내내 사용하고 있는 비비크림입니다. 거기다 또 하나의 장점중 한가지는 바로 합리적인 가격 가성비 좋은 제품이기 때문에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이유중 하나이기도 한것 같아요. 저는 어플을 이용해서 주문하는데 주문해도 2~3일내로 배송이 되더라고요. 얼마전에도 2개 주문했는데 배송료가 있기때문에 한번 주문할때 2~3개 주문해서 가족들과 같이 나눠 바르고 있어요. 여드름 많은 제 피부 민감하다면 민감한 피부인것 같은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에터미 비비크림은 몇년째 사용해도 제 피부와는 잘 맞아서 만족 또 만족하며 바르고 있어요.

 

 

에터미 비비크림 조금씩 눌러서 스펀지에 발라 사용하고 있는데 비비크림 용기의 입구가 작아서 한번에 많이 나오지 않아서 사용하기도 괜찮더라고요. 미백, 자외선차단 SPF 30PA++ 2중 기능성 화장품 용기가 작아서 여행갈때 따로 담아 가도 좋지만 출장이나 해외여행 갈때 장시간 가더라도 용기 그대로 가져가도 부피가 많이 차지 하지 않아 좋아요. 손바닥보다 작은 사이즈의 에터미 비비크림 남자친구도 이 제품을 바르고 있는데 출근할때 많은 사람들을 만나는 직업이라 피부톤도 밝아 보이고 깔끔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가방안에 늘 넣어다니는걸 보면 휴대하기 좋은것 같아요. 가성비 좋은 에터미 비비크림 밀착력이 좋고 잡티가 두껍지 않게 적당히 가려지는 제품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