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봉이 STORY

헤라 유브이 미스트 쿠션 커버 바닐라 커버 C21 사용후기 본문

제품

헤라 유브이 미스트 쿠션 커버 바닐라 커버 C21 사용후기

bongbongE 2020. 3. 16. 21:15
반응형

 

 

날씨는 진짜 화창해보였는데 비가 잠깐 내린 오후에는 그치자 마자 구름이 너무 이쁜 오후였어요. 제가 지갑은 들고다니지도 않는데 가방을 꼭 챙겨다니는 이유가 바로 이것 때문입니다. 지갑은 안들고 다닌지 몇년은 된것 같아요. 휴대폰케이스 뒤에 카드를 넣어 다니거나 아니면 휴대폰을 바꾸면서 삼성페이를 활용하기 때문에 지갑이 필요 없더라고요. 그러나 점심먹고나서도 화장도 잘 안고칠때가 대부분이지만 그래도 꼭 챙겨다니는 헤라 유브이 미스트 쿠션 커버 바닐라 커버 C21 출근길 부랴부랴 정신없이 나올때 한번씩 출근하면서 화장을 고칠때가 있는데 그럴때 헤라 유브이 미스트 쿠션 커버 유용하게 바르고 있어요. 쿠션은 역시 쿡쿡 찍어서 톡톡 두드리기만 하면 되니 간편해서 좋고 휴대하기도 물론 편해서 가방안에 꼭 들어있는 필수품이에요. 주말이나 집에 있다가 친구가 잠깐 불러서 집앞에 나갈때는 이거저거 화장 할 필요도 귀찮다 싶을때 이 쿠션하나로 거무튀튀해보이는 피부톤도 해결입니다.

 

 

친구가 생일선물로 줘서 사용하게된 헤라 유브이 미스트 쿠션 커버 C21 친구처럼 하얗고 밝은 피부톤이 아니었는데 친구가 제 피부색과 많이 다르지 않은 걸로 잘 선택한것 같더라고요. 워낙 화장품을 이거저거 많이 바르지 않기 때문에 피부가 예민하고 여드름이 많이 나는 타입이라 잘 바르지 못하겠더라고요. 얼마전에도 로션 하나 추천받아서 얼굴에 세번 딱 발랐는데 여드름 폭발 그때마다 스트레스는 쌓여만가고 어떤 로션을 발라야 여드름이 안날지 오늘도 검색해보려합니다. 여튼 케이스까지 이쁜 헤라 유브이 미스크 쿠션 커버 C21 제가 여드름 흉터가 많아서 두껍게 바르지 않더라도 어느정도 커버력을 가진 쿠션과 발림성이 좋은 쿠션 그리고 촉촉한 쿠션을 찾고 있었거든요.

 

 

사용하던 쿠션을 그대로 촬영하다보니 거울이 좀 지저분..한번 닦을걸 한손으로 쿠션들고 한손으로 찍으려다보니 닦을 생각도 못했음 제가 여드름 흉터가 많은편인데 완전 높은 커버력을 자랑하는건 아닌것 같은데 그래도 나름 만족했어요. 완벽한 커버를 하고 싶을때는 쿠션으로 쿡쿡 바른다음에 컨실러로 그 부분만 조금 덧발라 주고 있어요. 발림성도 그렇고 촉촉함도 바를수록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은 쿠션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과하지 않게 이거 저거 어떤 쿠션을 사용해봐야할지 고민이될때 사용해보기 좋을 것 같은 쿠션이였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