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봉이 STORY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클렌징워터 500ml 사용후기 본문

제품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클렌징워터 500ml 사용후기

bongbongE 2020. 3. 17. 22:46
반응형

나름 화장하고 저녁에 세안할때 이중세안 한다고 클렌징오일도 사용하고 했는데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클렌징워터 사용하고 나서는 바로 바꿔버렸습니다. 친구랑 둘이서 제주여행 갔을때 숙소에서 친구가 세안하는걸 보니 이 제품을 사용하더라고요. 한번 빌려써봤더니 그때부터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클렌징워터에 반해버렸습니다. 진짜 왜 이 제품을 보고 인생템이라고 얘기하는지 사용해보니 알겠더라고요. 요즘은 미세먼지가 많이 없는듯하지만 한때 정말 미세먼지로힘들었는데 미세먼지 클렌징이라고 기재되어있네요. 저는 올리브영에서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구매할때 500ml 추가250ml까지 덤으로 증정품이 있더라고요. 웬걸 싶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이럴땐 고민없이 구매해줘야 해요.

저는 눈가나 포인트 메이크업을 하지 않기 때문에 기본 메이크업 정도만 하는데도 클렌징오일 사용했을때와 비교해보면 화장솜에 묻어나오는 게 눈으로 보이니 제대로 지워지는 듯합니다. 클렌징오일을 사용할때는 사용방법을 보고 얼굴 구석구석 꼼꼼히 세안한다지만 클렌징워터만큼 화장이 지워지는게 눈으로 보이진 않거든요. 그리고 여드름이 많이 나는 제 피부에도 순한듯 잘 맞는것 같아서 앞으로도 쭉 사용하게 될 것 같아요. 자극은 덜하고 깨끗이 닦이는 듯 포인트 메이크업 아이라인 쉐도우 등 화장솜에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0 클렌징워터를 묻혀서 눈가에는 살짝 얹어준다음에 닦아주면 싹 닦이더라고요. 잘 지워지는만큼 자극이 강하거나 여드름이 많이나는 예민한 피부인데 안맞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언제고민했냐는듯 지금은 추천까지 해주며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0 클렌징워터 500ml는 구매하고 250ml 증정품이라고 기재되어있습니다. 그때가 올리브영 할인할때 마침 타이밍이 좋았던것 같아요. 친구는 펌프로 된걸 사용하던데 펌프로 된건 아무래도 적당량 만큼만 화장솜에 묻어서 편하긴 하더라고요. 이건 쪼르르 부어서 사용하다보니 어쩔땐 생각했던것보다 많이 화장솜에 적셔질때가 있어요.저는 민감 및 일반피부용에 잘 맞는 타입이지만 피부타입을 잘 보고 사용해야할 것 같아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