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봉이 STORY

휴대폰충전기 가성비갑 휴대폰고속충전기 사용후기 본문

제품

휴대폰충전기 가성비갑 휴대폰고속충전기 사용후기

bongbongE 2020. 10. 10. 18:40
반응형

어..디로 갔니 내가 열심히 포스팅한 글이 글쓰는 도중에 날아가버렸어요..
눈물이야..다시 처음부터 열심히 적는중이지만..열심히 적었던 시간도 아깝고 ㅠㅠ
이번에 내돈내산 제품후기는 바로 휴대폰충전기 입니다. 충전기중에서도 고속휴대폰충전기 !
아직 삼성폰으로 바꾼지 1년도 안됐는데 충전기가 고장나버렸어요.
휴대폰충전기하나로 회사사무실에서 집에서 들고다니며 카페내에서도 열심히 사용해서인가..
뺐다 꽂았다를 자주해서인가.. 충전기가 연결이 되다 안되다 반복하더니 이제는 끝이난것 같아요.
고장나기전까지 끝까지 사용해보자해서 열심히 썼는데 ㅠㅠ
삼성제품으로 같은 고속휴대폰충전기를 구매해야하나 살짝 고민했는데
당장 고장나버리니 급한마음에 장보러갔다 마트에서 구매했어요.
집앞마트에서 가성비 좋은 고속휴대폰충전기 득템한 ! 제품은 바로 스마텍제품입니다.

제품명이 스마텍제품 STQC-2000(CT) 이거겠죠..?
9V로 C-type 이고요 ㅎㅎ usb 고속휴대폰충전기입니다.
과충전,과전류,과전압 방지기능도 있다고하니 참고하심 좋을것 같아요.
이 휴대폰 사용하기전에는 고속충전기 사용해본이 없는데
휴대폰고쇽충전기를 사용해보니 이전 충전기는 어떻게 사용했나 싶더라고요.
정말 충전속도가 차이가 많이 남..ㅎ
가끔 충전이 급할때는 비행기모드로 해놓고 충전하면 조금이나마 빨리 된다고 해서 그렇게 하곤 했었는데
고속휴대폰충전기가 있으니 비행기모드 안해도 충분히 빠름..ㅎ
5G로 사용해서 인지 휴대폰 배터리가 ..조금 빨리 소모되는 느낌 ㅠㅠ
아닌가.. 그냥 휴대폰을 많이 사용 하는 듯 ㅋㅋㅋㅋㅋㅋ

 스마텍제품 휴대폰고속충전기 길이는 1.2M 이고요.
마트에서 살때 7,800원인가..주고 샀던것 같아요.
더 가성비 좋은 제품이 있겠지만 전 만족하며 사용하는 중입니다 ㅎㅎ
조금 탄탄한 느낌도 들고요 !
부디이번에는 오래오래..고장나지말고 나와 함께하길 ㅠ.ㅠ
살살 다뤄줄게 충전기야..ㅋ

반응형
Comments